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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력

오직, 왁싱만을 위한 공간에서
고객을 위한 완벽함을 만듭니다

부가적 서비스로 인식되던 샵인샵 왁싱을 배제하고 세련된 공간과
독자적인 전문성을 기대할 수 있는 고급화 전략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보입니다.

  • 프라이빗한

    1:1 케어공간

  •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편안한 인테리어

  • 안전한 시술을 위한

    위생적인 공간

ANADEN
슈가링 테크닉

2배 이상의 시술 시간 단축,
시술시 사용되는 재료 소진 4배 단축됩니다.

일반왁싱

털이 나있는 정방향으로 바른 후 털의 역방향으로 뜯어냄

털끊김

아나덴 슈가링 왁싱

털의 반대 반향으로 부드럽게 바른 후
털의 정방향으로 뽑아냄

깨끗한 제모

ANADEN 슈가링 테크닉은
재방문률을 높여 안정적인 매출 극대화를 실현합니다.

일반왁싱과 달리 깨끗하게 제모되며 시술 후 체모가 부드럽고 천천히 자라서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방문률로 이어집니다.

  • 최상의 결과
    좋은 재료가 그 시작입니다

    아나덴만의
    스페셜 제품라인

    왁싱만을 위한 최고의 원료를 투입한 왁싱전문
    제품라인을 합리적 가격으로
    오직 아나덴 가맹점에게만 공급합니다.

  • 모방할 수 없는
    최고의 왁싱 전문제품

    맞춤형
    슈가 페이스트

    슈가링 시술시 고객별 체모 타입과
    피부 타입에 따라 최적의 슈가 페이스트를
    선택해 보다 안전하게 시술합니다.

  •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창업 경쟁력

    ANADEN의
    프리미엄 기기케어

    프리미엄 기기 케어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선보입니다.

슈가리스트
양성 프로그램

업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디플로마 과정을 교육하지만
'노력'이 동반된다면 재능 여하에 관계없이 누구나
ANADEN 슈가리스트로 탄생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교육을 바탕으로 양성한
모든 원장님이 ANADEN의 첫 번째 경쟁력입니다.

일반 왁싱샵 오픈 구분 아나덴 왁싱샵 오픈
짧은 교육 + 비전문가 = 고객불만 오픈 전/후 실질적 교육
= 고객 재방문율 약 70%이상!
왁싱 재료 업체 공급 주체 아나덴 가맹본부 & 아카데미
교육비+재료공급 목적 가맹점 활성화
샵인샵, 개인, 아카데미 누구나 공급범위 아나덴 가맹점

오픈전

1회성 교육


오픈후

X

· 재료 공급만이 목적
· 시술방식에 대한 관심X
· 개인 능력 운영제
교육

오픈전

체계적인 교육+훈련


오픈후

지속적인 샵코칭+정기스킬업세미나

· 교육 : 기본슈가링교육 4일
· 훈련 : 공사기간~오픈일까지
'샵운영 모든 노하우 전수' 훈련

오직 아나덴 가맹하신 분들에게만 교육!

진짜 노하우 전수 X 운영 노하우 모든 노하우 전수

ANADEN만의 특별한 성공 시스템

계약 시 부터 오픈 후 지점 원장님, 가맹본부 임원, 교육 강사, 슈퍼바이저 등
마스터 군단 구성 후 단체 카톡방 개설, 지점 성공에 대한 모든 내용을 코칭 및 공유합니다.

아나덴 밀착 코칭 프로그램 ‘Master-vising(마스터 바이징)’

오픈 후 지점 원장님들이 창업 초기부터 마스터 단계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밀착 코칭하는 프로그램

멈춤없는 교육
지속적인 본사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ANADEN 본사는 변화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고
지속적인 교육 지원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실력을 한결같이 유지합니다.

  • 슈가링 교육

  • 슈가링 교육

  • 슈가링 교육

  • 스킬업 세미나

  • 정기 워크샵

  • 정기 워크샵

  • 정기 워크샵

  • 정기 워크샵

  • 정기 워크샵

ANADEN
전문가 Team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완벽히 지원합니다.

ANADEN 마케팅

완벽한 시작과 지속적인 지원으로
지점의 성공과 우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립니다.

  • 가맹계약

    지점별
    마스터바이징
    START

  • 슈가링 교육

    〈 C/S교육 〉
    · 매장 운영 마케팅 초급 교육 및
    사전 예약 마케팅 교육
    · 원장님 인스타그램 비지니스 계정 생성

  • 공사시작

    〈 사전예약 마케팅(50~100명 모집 〉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등록
    · 블로그 개설 및 기본세팅
    · 모두 개설 및 기본 세팅
    · 블로그 포스팅 광고
    · 인스타그램 타겟 마케팅
    · 사전예약 인스타 핫플 광고
    〈 훈련〉
    ·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 오픈

    강사님과 함께 SHOP 오픈 코칭

  • 오픈 2주

    〈 본사 마케팅 〉
    · 오픈배너 및 지점전단지 증정
    · 사전예약 이벤트 마감
    · 언론보도
    · 블로그 포스팅 광고
    〈 원장님 마케팅 〉
    ·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

  • 오픈 1개월

    〈 본사 마케팅 〉
    · 지점별 네이버 마케팅
    · 지점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 등록
    · 지점 후기 이벤트 진행
    (블로그 5건 + 인스타 5건)

  • 오픈 2개월

  • 오픈 3개월

    〈 본사〉
    · 지점별 밀착 컨퍼런스
    · 지점별 스킬업 세미나

  • 오픈 4개월

    〈 본사 〉
    · 본사 정기 이벤트
    · 본사 수시 이벤트
    · 전국 191개 맘카페 홍보 020
    · 뉴빵카페 배너홍보 88만 회원

  • 1년

drag&drop

첫 번째 고객을 찾기 위한
ANADEN 1 month plan

매장 오픈 한달 전 단계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순차적으로
이를 수행하며 진정성 있는 소비 계층을 형성합니다.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정기 지원 이벤트

이용자의 혜택이 곧 가맹점의 향상입니다.
정기적인 이벤트 지원을 통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ANADEN 상권분석 전문팀

최적의 입지를 함께 고민합니다

가맹 계약 전 ANADEN과 최적화된 입지 요건에 대해 충분한 교육이 선행됩니다.
가맹 계약 후 (계약금 715만원 입금) 원장님이 원하는 입지를 최대 2곳 까지 지정
가능하며 입지점수와 건물점수를 고려한 입지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선정합니다.

전문 슈퍼바이징 지원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합니다

정기적으로 모든 가맹점에 슈퍼바이징을 파견해 매장 운영 전반을 점검하며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문제 발생시 치밀한 데이터를 근거로한 전략적인 팀코칭 지원으로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합니다.

  • 김봉우 대표이사

  • 김규랑 이사

  • 이예진 본부장

  • 교육팀 김은혜 실장

  • 교육팀 이은정 팀장

  • 교육팀 김고은 강사

  • 교육팀 김호 강사

  • 슈퍼바이저팀 최이선 팀장

  • 슈퍼바이저팀 강현정 SV

  • 물류팀 하지우 SV

  • 디자인팀 양혜민 사원

  • 회계팀 박다솜 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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